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과’ ‘RED DEAD 온라인’에서 2020년 연말연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GTA 온라인’에서는 레지언 스퀘어에 트리와 장식된 펜트하우스에서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삼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주 동안 GTA를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바이브런트 스티치 발광 가면, 빨간색 블리더 페스티벌 스웨터 등의 의상을 포함해 특정 차량을 위한 타탄 상징과 캔디 케인 상징, 다양한 무기가 포함된 관리 패키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12월 22일과 30일 사이에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를 방문하면 그로티 브리오소 300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RED DEAD 온라인’에서는 무료 코트 쿠폰과 무료 리피터 쿠폰과 함께 이번 주 지역 총포상을 방문하면 새로운 윈터 에반스 리피터 변형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시적으로 랭크 제한이 해제된 더블배럴 샷건의 시즌 크람푸스 샷건 변형 역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주 동안 다른 플레이어들과 축제 결전 모드를 플레이하면 세 배의 RDO 달러와 XP를 획득할 수 있다.

현상금 사냥꾼과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보유한 현상금 사냥꾼은 범죄자를 체포하고 두 배의 캐릭터 XP와 직업 XP를 받을 수 있다.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이라면 이번주 새롭게 추가된 현상 수배범이자 종교집단의 두목인 ‘버질 에드워드’를 추적할 수 있다. 아울러 황야 장비점과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 모든 마구간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 제공할 계획이다.

GTA 온라인과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