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12월 냥다래 신규 의상 업데이트가 진행되었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한 이벤트가 함께 공개되었다.

먼저, 12월 신규 의상으로는 '의상 눈의 선물', '의상 살쾡이 니트 모자', '의상 커다란 리본 머플러(빨강)', '의상 분홍색 털모자'가 추가되었다. 이중 '의상 눈의 선물'은 1월 첫 번째 정기점건 전까지 적용되는 한정 아이템이다. 여기에 12월 23일부터 1월 6일까지 '이벤트 스톤 코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기간 동안 '냥다래 열매'로 의상을 교환할 때마다 '이벤트 스톤 코인'을 1개씩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스톤 코인'은 말랑도에 있는 '신비한 과자집'에서 인챈트스톤 및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인챈트스톤 상, 중, 하단은 '스톤 코인' 5개가 필요하며, 걸칠것은 25개가 필요하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에는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상자'가 지급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는 계정당 1회에 한해 게임 내 우편으로 지급된다. 해당 상자는 '[비매품]올마이티'부터 [비매품]상급 전투교범'까지 다양한 소비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의상 빛나는 산타포링'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말에는 기존 윈터 페스티벌 경험치 이벤트와 함께, 추가로 경험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28일 10시부터 12월 31일 12시까지 모든 서버에 경험치 30% 증가 이벤트가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로 평일 기간에도 총 60%의 경험치 증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 '스톤 코인'으로 교환 가능한 신규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