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린백이 현대 H몰과 함께 ‘신년 맞이 린백 쇼핑 라이브(링크)’를 기획했다고 8일 밝혔다.

쇼핑 라이브는 12일(화)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게이밍의자 LB53G와 사무용의자 LB16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별전도 1월 9일부터 1월 17일까지 실시한다. 린백 특별전에서는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고 카드 즉시 할인과 적립금 등 요일별 히든 추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드 즉시 할인은 5~7% 제공되고 구매 시 10%가 적립된다. 요일별로 혜택이 다르다.

LB53G 모델은 게이밍체어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게이밍 의자다. 강철 프레임을 사용해 파손 위험이 적고, 하중 150kg까지 거뜬히 지지하는 강철 소재의 다리로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LB53G는 발 받침대를 포함한 침대형의자로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헤드쿠션과 허리쿠션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안락하고 편안한 자세가 가능하다.

LB16시리즈는 등받이가 자유롭게 움직이는 프리무빙백 의자이며 화이트, 블랙 두 가지 바디 색상과 헤드의 유무에 따라 네 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성형스펀지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여 학생의자, 고시생의자, 재택근무의자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린백 관계자는 "새해 첫 라이브 방송인 만큼 복을 전하려는 마음을 담아 파격 할인 특별전과 깜짝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1년에도 우수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