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 3090 시리즈 / RTX 308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에게 인기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품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게임 코드와 함께 게임 내에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까지 포함된 게임 번들이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는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FPS 게임으로 레이 트레이싱과 DLSS 등의 기술들이 사용되어 더욱 사실 같은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3090 시리즈 / RTX 308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2020년 12월 21일부터 2021년 2월 11일까지 구매 후 신청 양식에 맞춰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은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게임으로 교환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3080 게이밍X 트리오 10GB 트라이프로져2’ 그래픽카드는 여러 시리즈에 걸쳐 입증된 ‘MSI 트윈프로져’ 기술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트라이프로져2’가 탑재되어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과 극도의 정숙성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명품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냉각과 저소음의 핵심인 ‘톡스 4.0 팬’은 더 많은 풍량을 더욱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탁월하게 억제하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MSI 특유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는 ‘드래곤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 쉽게 그래픽카드의 RGB LED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3090 시리즈 / RTX 308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