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2021년 2월 25일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의 '캐릭터 메이킹'과 새로운 주민들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나다운 모습으로 목장 생활을 보내자!

이번 작품에서는 주인공의 외형, 목소리, 패션 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나다운 모습으로 목장 생활을 보낼 수 있다. 어떠한 외형으로 자신의 분신을 만들 수 있을지 그 일부를 소개한다.



◆캐릭터 메이킹

이번 작품에서는 주인공의 외형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뷰티 살롱에 가면 처음에 설정한 외형을 변경할 수 있다. 헤어스타일과 얼굴 모양, 그리고 피부색까지. 나다운 주인공 모습으로 목장 생활을 즐기자!



◆의상

이번 작품에서도 다양한 의상으로 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여름 옷차림부터 겨울의 두터운 옷, 안경이나 모자를 쓸 수도 있다. 그날의 기분에 따라 패션을 즐겨보자!



■목장 생활을 더욱 즐기자!

◆증축

생활의 거점이 되는 자택은 텐트부터 시작되지만, 재료를 모아 증축하면 근사한 집이 완성된다. 자, 대목장이 있는 멋진 자택으로 이주해 보자!




◆퍼내기

새로운 도구 "양동이'로 개척 중에 발견할 수 있는 연못이나 비가 오면 나타나는 웅덩이를 제거하자! 연못의 물을 모두 퍼내면 보물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아이
연애 후보와 결혼하고 사이가 깊어지면 아이가 생긴다. 개척부터 육아까지, 목장에서의 인생을 통째로 즐겨 보자!



◆펫
강아지나 고양이 등의 동물은 펫으로 기를 수 있다. 목장 생활의 파트너로서 함께하거나 마을의 펫 레이스에 참가시킬 수도 있으며 사랑스러운 펫들에게 둘러싸인 행복한 생활을 보낼 수 있다.



◆탈것
광대한 목장을 도보로 돌아다니는 것은 꽤 힘든 일이다. 이때 도움이 되는 것이 다양한 탈것. 말이나 늑대, 그리고 오토바이까지. 내 취향의 탈것으로 목장을 자유롭게 누비자!



■'올리브 타운'의 주민들
이번에는 '올리브 타운'의 개성 넘치는 주민 17명을 한꺼번에 소개한다!

빅터의 아들 "야곱"


먹는 것을 좋아하는 장난꾸러기 소년 "마이키"



골동품을 수집하기 위해 마을에 머물고 있는 "베스"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클레멘스의 남동생 "라스"


올리브 타운을 개척한 1인 "사이먼"




사이먼의 아내이자 나긋나긋한 분위기의 할머니 "제시"



어른 취급을 받고 싶어 하는 여자아이 "신디"



마을에서 제일가는 어부 "마르코스"



에밀리오의 엄마이자 밝고 너그러운 성격의 "마누엘라"



정직하고 다정한 소년 "라울"



이오리를 어릴 적부터 섬겨온 "도우세츠"



도시에서 활약하는 우수한 변호사 "시드니"



세계를 여행하는 귀족 미식가 "조아스키"



카리나를 쫓아 마을에 온 피부 미용사 "진"



신기한 가면을 쓴 여자아이 "???"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는 25주년을 맞이한 '목장이야기' 시리즈 최초 Nintendo Switch™ 전용 타이틀이자 '완전 신작'이다. 자연 가득한 목장에서 야채나 과일을 기르고 동물을 돌보며 목장 경영을 할 수 있다. 마을 주민들과 만나 교류하며, 연애를 즐기는 등 목장에서의 인생을 통째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 게임'. 이번 작품에서는 광대한 숲을 개척하여 다양한 발견과 만남을 거듭하는 등, 더욱 자유도가 높아진 목장 경영과 슬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