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주식회사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는 가상 캠프 어드벤처 『유루캠△ VIRTUAL
CAMP』의 발매 시기를 모토스호 편 2021년 3월, 산기슭 캠핑장 편 2021년 4월로 결정했다.


■유루캠△ VIRTUALCAMP란

나데시코와 린이 모토스호와 산기슭 캠핑장에서 즐기는 유루캠의 캠핑이 3D로 되살아났습니다. 모토스호 편에서는 ‘나데시코’가 되어 ‘린’과 함께, 산기슭 캠핑장 편에서는 ‘린’이 되어 ‘나데시코’와 함께 여유로운 캠핑 체험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모토스호 편’의 이미지는 저녁노을로 붉게 물든 장대한 후지산 앞에서 느긋하게 식사를 하는 나데시코와 린을 담았습니다.


■두 사람만의 여유로운 캠핑을 즐기세요

후지산 근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세요. 이 작품은 양 버전 모두 나데시코와 린, 그리고 변함없는 멤버들이 만나는 다양한 상황과 헤프닝을 풀보이스로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애니메이션 한 화 정도의 분량을 즐길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는 현지에서 카메라를 통해 보는 듯한 느낌, VR 기기로는 현지에서 직접 체험하는 듯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오오츠카 아키오 씨의 명품 나레이션이 추가된 새로운 PV 공개

애니메이션 『유루캠△ SEASON 2』에서 나레이션을 담당한 오오츠카 아키오 씨의 목소리를 담은 새로운 PV가 Youtube에 공개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본편에서 방송 중인 『유루캠 △ VIRTUAL CAMP』의 CM에 더해 새로운 시추에이션도 추가했으니 꼭 봐 주세요.



■캐스팅

카가미하라 나데시코(하나모리 유미리)/시마 린(토야마 나오)/오오가키 치아키(하라 사유리)/이누야마 아오이(토요사키 아키) 사이토 에나(타카하시 리에)/나레이션(오오츠가 아키오)

■VR 기기가 있을 경우

Nintendo Switch 버전은 VR 고글 Toy-Con™, PS4 버전은 PS VR, Steam 버전은 Oculus Rift, HTC
Vive、Valve Index 를 각각 지원합니다. 스마트폰 버전은 시판 스마트폰용 VR 고글을 장착하여 VR 체험이 가능합니다.


■VR 기기가 없을 경우

스마트폰 버전은 가로세로 어떤 상태에서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기종은 텔레비전 및 디스플레이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버전 및 Nintendo Switch 버전은 자이로 센서를 지원하므로 화면을 기울이거나 주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자이로 센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혹은 대응하지 않는 기종은 스마트폰 버전에서는 탭이나 스와이프, 그 외 기종에서는 컨트롤러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PS4 버전은 DUAL SHOCK 4 의 모션 센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