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레드 데드 온라인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밀주업자와 박물학자에 보너스를 지급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주류 밀매자는 모든 밀주 스토리와 주류 밀매 임무에서 두 배의 보상을 얻고, 밀주 오두막 재배치에 드는 비용을 5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박물학자는 박물학자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두 배의 RDO 달러와 직업 XP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월 25일까지 모든 결전 모드와 경주에서 XP와 금을 두 배로 얻을 수 있어 재화를 모으는데 도움이 된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RED DEAD 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3,000 클럽 XP, 강력 체력 강장제 5개를 지급한다.

무법자 패스 4를 보유한 경우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랭크 제한이 없이 무료 조끼와 랭크 15 미만 셔츠와 모자를 제공하며 이미 랭크 50을 초과했다면 선택한 비직업 책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지원한다.

윌러, 로슨 & Co. 상품 잭자에서도 다목적 말과 모든 피스톨을 30% 할인된 가격에, 모든 권총대와 추가 총집 및 모든 코트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 소셜 계정과 프라임 게이밍을 연동한 RED DEAD 온라인 플레이어는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과 더불어 마차를 위한 자수정색으로 된 단정한 장식 상징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추가로, 2월 15일 전에 연동하면 라매트 리볼버, 선택한 판초 반값 할인 혜택, 무료 추가 총집, 고속 탄약 100발, 폭발성 리볼버 탄약 100발 등을 획득한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