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모니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연다. 세계적인 시장 조사기관 IDC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MSI는 2020년 3분기 외산 브랜드를 통틀어 게이밍 모니터 판매량 1위에 오른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 게이밍 모니터 시장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MSI는 2021년 1월 31일까지 ‘MSI 옵틱스 MAG251RX’, ‘MSI 옵틱스 MPG27CQ2’, ‘MSI 옵틱스 MPG27CQ’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구 자 전원에게 4만 원 상당의 ‘MSI GM50’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MSI옵틱스 MAG251RX’는 240Hz주사율과 1ms GtoG 응답속도, HDR 400 인증을 받은 래피드 IPS 패널을 탑재한 24.5형 게이밍 모니터로,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게이머의 모든 바람을 담은 ‘꿈의 모니터’로 불리는 데 손색이 없다. 특히, 그간 빠른 응답속도를 위해 모니터 패널 선택이 제한적이었던 FPS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대안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스틸시리즈의 ‘게임 센스’ 기능을 탑재,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MSI 옵틱스 MPG27CQ2’와 ‘MSI 옵틱스 MPG27CQ’는 최근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27형 QHD(2560*1440) 해상도의 게이밍 모니터로, 커브드 VA 특유의 높은 화면 몰입감과 우수한 색 재현율을 자랑한다.

한편 MSI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 모니터 시장에서의 성공은 모두 고객 여러분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행사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MSI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