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픽셀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대규모 옥외 광고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그랑사가’ 초대형 옥외 광고는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 및 현대백화점 H-wall, 강남역 등에서 진행되며 게임 내 캐릭터 ‘세리아드’의 생동감 넘치는 춤사위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의 초대형 전광판은 가로 81m, 세로 20m로 농구장 4배 크기의 초대형 LED(발광다이오드) 화질로 상영, 선명한 화질과 몰입감을 통해 게임 및 IT 등 콘텐츠 기업들이 주요 고객사로 알려져 있다.

‘그랑사가’는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비롯해 ‘그랑웨폰’을 활용한 태그 전투 등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아 신규 IP 게임임에도 이례적으로 사전등록자 500만 명을 돌파하며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밖에도 게임 음악계의 거장 ‘시모무라 요코(下村陽子, しもむらようこ)’가 OST에 참여, 완성도를 한층 높였으며 가수 ‘태연(본명 김태연)’이 함께한 타이틀곡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 등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았다.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는 오는 26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