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엇게임즈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모바일 신작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가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애쉬의 시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부터 31일까지 약 5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와일드 리프트의 3레벨 이상에 해당되는 플레이어는 게임 내 캐릭터인 포로의 안내에 따라 냉기의 화신, 애쉬의 시험을 치르게 된다.

플레이어는 미니언 또는 몬스터 처치하기부터 드래곤 처치하기, 게임 승리까지 주어지는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여 ‘포로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포로 주화는 게임 내에서 결제를 할 수 없거나 이를 원하지 않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와일드 리프트의 새로운 화폐로 포로 주화 상점에서 휘장, 챔피언 포즈, 스킨 등으로 교환하거나 포로 주화 상자를 구매해 무작위 아이콘, 감정 표현, 귀환 모션을 획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총 여섯 개의 임무를 모두 완료한 플레이어는 추가 포로 주화와 함께 한정 아이콘인 ‘무대의 스타 아이콘’을 획득할 수 있다.

와일드 리프트는 앞으로도 ‘애쉬의 시험’과 같이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들이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라이엇 게임즈는 이에 대한 2021시즌 계획을 지난 9일 신규 챔피언, 이벤트, 스킨 등 새로운 콘텐츠 소식과 함께 공개한 바 있다.

와일드 리프트의 2021년 시즌 계획은 와일드 리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