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즈' 문우찬, '테디' 박진성, '클로저' 이주현이 리브 샌드박스전 1세트 경기에 출전한다.

28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12일 차 T1과 리브 샌드박스의 1세트 로스터가 공개됐다. 정글에 '커즈' 문우찬, 미드 라인에는 '클로저' 이주현이, 봇 라인에는 '테디' 박진성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각각 '크로코' 김동범, '페이트' 유수혁과 '레오' 한겨레를 상대할 예정이다.

T1은 스프링 스플릿 12일 차까지 총 네 경기를 뛰어 1승 3패 승점 -2를 기록했다. 조 1위인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대로 1승을 기록했으나 담원 기아, 젠지 e스포츠, kt 롤스터 등 연달아 상위권 팀을 만나며 아쉬운 성적을 거뒀다.

'테디' 박진성은 이번 리브 샌드박스와의 경기가 스프링 시즌 첫 경기이다. 지난 네 경기 동안은 '구마유시' 이민형이 출전했었다. '구마유시'는 KDA 3.8, 팀 내 피해량 비중 25.9% 등 준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커즈' 역시 이번 리브 샌드박스 전이 스프링 시즌 첫 출전이다. 그동안 출전하지 않았던 '테디'와 '커즈'의 출전이기에 T1이 어떠한 성적을 거둘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