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PS5™ / Xbox Series X|S 전용 소프트웨어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Remastered'(이하 저지 아이즈)를 2021년 4월 23일(금)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배우이자 아티스트인 Takuya Kimura와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협업을 이뤄 제작된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을 최신 하드웨어에서 즐길 수 있다.

리걸 서스펜스 대작 '저지 아이즈'는 최신 하드웨어에 대응하여 파워업된 정교하고 아름다운 비주얼, 초당 60프레임으로 향상되어 매끄러워진 표현과 빠른 반응 속도의 액션 배틀을 지원한다. 아울러 해외판 발매 시 수록된 영어 음성을 추가한 전 세계 사양으로 본작을 즐길 수 있다.

현대 도쿄를 무대로 연속 엽기 살인의 수수께끼를 쫓는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으로 본 작품의 주인공인 야가미 타카유키를 연기하는 것은 아티스트이자 배우인 Takuya Kimura이다. 더불어 주인공을 둘러싼 주요 인물 배역으로 Shosuke Tanihara, Kenichi Takitoh, Akira Nakao와 같은 실력파 배우진이 등장한다. 또한, 록 밴드 ALEXANDROS가 본 작품을 위해 만든 음악이 드라마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