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설 맞이 이벤트 4종을 오픈 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벤트는 2월 3일부터 2월 17일까지 2주 간 진행 될 예정이다.

먼저, 레이션 이벤트로 게임 접속 시 ‘이벤트 은총’이 부여 되며, 1시간이 지날 때 마다 ‘흰색 설 선물 보자기’, ‘빨간색 설 선물 보자기’를 받을 수 있는 ‘레이션 상자’가 지급 된다. ‘흰색 설 선물 보자기’는 힐링 리퀴드, 2옵션 크리스탈, 향상 된 상급 2옵션 강화석, 상급 등급 강화석, 프타 장비 강화석을 얻을 수 있으며, ‘빨간 색 설 선물 보자기’는 신비한 체리 열매, 룬 강화석, 마력이 깃든 돌, 상급 잠재 옵션 강화석, 봉인 된 웨펀 소울스톤 (물리, 마법)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주말 (토요일, 일요일) 게임 접속 시 ‘흰 유과’, ‘노랑 유과’, ‘분홍 유과’ 3종이 지급 된다. 구체적인 지급 날짜는 2월 6일, 7일, 13일, 14일 총 4일 이다. 몬스터 사냥 시 ‘풍성한 설 맞이 상자’를 획득 할 수 있다.

‘풍성한 설 맞이 상자’는 유과 3종, 엘릭서 스크롤, 철벽의 향, 프타 장비 강화석, 최상급 2옵션 강화석, 심연의 에테르, 혼돈의 에테르, 공허의 에테르, 제니시스 특수 방어구, 최강 장비 특수 방어구까지 얻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프타 장비 강화 비용도 10% 감소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번 설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1년에도 유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 힘차게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이번 설 맞이 이벤트에 대한 내용들은 다크에덴 홈페이지, 네이버채널링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