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와 리스폰 엔터테인먼트가 에이펙스 레전드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9일(PST, 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2월 23일까지 약 2주간, 에이펙스 레전드에는 특별한 이벤트 모드와 챌린지들이 등장한다. 모든 플레이어는 2주년 수집품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준비 완료' 장악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또한 시즌 도전 과제와 전설 트위스트가 적용된 24개의 아이템이 돌아온다.

우선 모든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동안 처음으로 로그인 할 시 2주년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5가지 보상(방갈로르 매칭 스탯 트래커 3개, Apex 팩, 이벤트 배치)를 기본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2주년 기념 특별 게임 모드, "준비 완료 장악전"


에이펙스 레전드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EA와 리스폰엔터테인먼트는 기간 한정 모드인 '준비 완료 장악전'을 선보인다. '준비 완료 장악전'은 강하 시 풀 키트 아이템 기어가 지급되어, 레벨 1 장비 로드아웃을 소지한 채 지면으로 강하하는 게임 모드다.

풀 키트 아이템 기어에는 모잠비크, 일반 샷건 볼트, HCOG 클래식, 이반 이보 실드, 일반 헬멧, 일반 백팩, 일반 인캡 실드, 주사기 2개, 실드 셀 2개, 샷건 탄약 1묶음이 포함된다. 또한 장악전 내에서는 일반 조준경을 제외한 모든 일반(흰색) 레벨 부착물과 장비가 제거되어 블루 등급부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플레이어는 준비완료 장악전과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서, 이벤트팩 2개 및 APEX 팩 10개 등 22개의 획득 가능한 아이템이 포함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 중에는 기간 한정으로 이벤트 치장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Mozambique Here!" 특별한 시즌 챌린지


2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챌린지도 제공된다. 일일 챌린지 75개를 완료하면 "일일 발견" 네시 배지를 받을 수 있으며, 102,816 대미지를 입히면 "노인 공경" 모잠비크 배지를 얻는다. 추가로 8명의 레전드로 "이기고 살아남기"를 달성하면, 스몰파인더 배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

Mozambique Here!

추가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여러가지 모습으로 사랑받는 모잠비크 샷건의 특별한 챌린지도 준비됐다. 플레이어는 모잠비크 샷건으로 3,333의 대미지를 입히면, "여기 모잠비크!"("Mozambique Here!") 무기 부적이 제공된다.



특별한 2주년 기념 수집품도 등장!


또한 팬들이 좋아한 24가지 아이템에 크림슨 레드, 골드가 추가된 새로운 스킨 등 수집품들이 돌아온다. 일반적으로 수집품 이벤트에서 모든 아이템을 해제하면 특정 영웅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으며, 2주년은 한 번만 오는 특별한 기념일이기에 기존과는 다르게 영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품 이벤트의 모든 아이템을 해제하면 영웅 파편 150개가 주어지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원하는 영웅 스킨을 해제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이 이를 더 쉽게 모을 수 있도록, 수집품 이벤트의 모든 아이템 제작 비용이 단 한 번 50% 감소한다. 보상 트랙에서 수집품 이벤트의 모든 것을 해제한 후에 이벤트 팩을 획득할 경우, 대체 보상으로 Apex 코인 700개(구매 비용)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EA는 2월 9일부터 22일 23:59까지, 2주년 기념 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어들은 2주년 영상을 시청한 후, 네이버 포스트(링크) 내 공지 글에 댓글로 후기를 남기면 된다. EA는 추첨을 통해 총 70인(Steam, Origin)에게 APEX 코인을 지급한다.

2월 18일부터 매드무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든 에이펙스 레전드 플레이어는 에이펙스 레전드를 플레이한 후, 멋진 플레이를 보여준 영상을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3월 3일(수) 23:59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중 선정된 영상은 인플루언서에게 전달되어, 매드 무비 형식으로 편집된다. 편집된 영상은 차후 인플루언서 채널과 EA공식 포스트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한편, 에이펙스 레전드는 지난 2월 2일 여덟번째 새로운 시즌인 '메이헴'을 업데이트했다. 시즌 8은 신규 레전드 퓨즈의 불시착으로 인해 아수라장으로 변해버린 킹스캐년의 맵 업데이트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배틀 패스, 새로운 무기 레버 액션 20-20 리피터, 그리고 게임 최초로 장착한 무기의 탄환을 자동으로 재장전 해주는 골드 탄창이 등장한다.

추가적인 에이펙스 레전드의 특별한 2주년 기념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펙스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