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의 특선 시리즈에서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밀주업자를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특선 시리즈인 표적 경주와 오픈 표적 경주, 플런더에 참여하면 두 배의 RDO 달러와 XP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시리즈에서는 말에 탄 상태에서도 높은 조준 실력과 날렵한 움직임을 요구하며, 플레이어들과 한 팀이 되어 기지로 보급품을 가져오거나 상대방을 격파해야 한다.

같은 기간 밀주업자는 모든 밀주 판매 임무에서 50% 보너스 RDO 달러와 두 배의 XP를 얻을 수 있으며, 보너스 보물 지도가 지급된다.

또한 오는 3월 1일까지 RED DEAD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모든 주류 밀매자는 무료 밀주 밑술 다시 채우기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밀주 사업을 시작하려는 플레이어들을 지원하고자 이번 주 밀주 오두막을 금괴 10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모든 밀주업자 직업 아이템과 오두막 업그레이드를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개척지의 총포상에서 모든 리볼버를 30%, 양복점의 모든 셔츠와 코르셋, 치마, 바지를 40%, 직업 감정 표현을 표현한 모든 감정 표현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윌러, 로슨 & Co.에서는 라쿤 모자, 악어 모자, 프리에토 판초, 에버하트 코트 등 다양한 기간 한정 의상이 판매된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