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대표: 첸 웬웬) 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스토리 RPG 게임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패키지 제품을 2021년 2월 25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시리즈 누적 판매량 500만을 넘는 인기 RPG 궤적 시리즈, 크로스벨 편의 첫 번째 이야기인 「제로의 궤적: Kai」는 제무리아 대륙 서부 크로스벨 자치주를 무대로 크로스벨 경찰의 새로운 부서 '특무지원과'에 배속된 네 명의 젊은이들이 어려운 현실에 직면하면서도 힘을 합쳐 맞서가는 모습을 그려나간다.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는 Nintendo Switch™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TV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에 대응하여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궤적」 시리즈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호평을 받았던 「고속 스킵 모드」를 탑재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실현하였고 여기에 추가로 다른 기종에서 판매되었던 다운로드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다.

2021년 2월 25일 정식 발매되는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트위터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