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KLab 주식회사


KLab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는 2월 28일 16:00부터 소설 ‘CFYOW’ 콜라보 소환 ‘Uncovered Truths:모’를 개최한다.


■ 츠키시마 슈쿠로・소설 CFYOW 콜라보레이션 Truths ver.

긴조와 함께 사신과 싸운 뒤, 루콘가 외진 곳에 있는 시바 가문의 집에 몸을 맡긴다. 여전히 독서가 취미이며, 루콘가에 돌아다니는 책에 대해서도 박식하다.


■ 긴조 쿠우고・소설 CFYOW 콜라보레이션 Truths ver.

쿠우카쿠가 거둬들여 시바 가문의 식객이 되었다. 현세에서 세력을 넓혀가는 신흥 종교인 '엑스큐션'에 관한 소문을 듣고 소동에 뛰어든다. 그리고 진정한 적인 츠나야시로 도키나다와 맞선다.


■ 쿠로츠치 마유리・소설 CFYOW 콜라보레이션 Truths ver.

풀브링거가 새로운 기술 개척의 계기가 될 존재라며 연구대상으로서 인정한다. 웨코문드에서 회수한 아란칼을 좀비로 만들어 쿠로츠치 시체 부대를 결성하고, 퀸시마저 자신의 병사로 만들며 전장으로 내몬다.

2월 28일(일) 16:00 소설 ‘CFYOW’ 콜라보 소환 ‘Uncovered Truths:모’ 공개와 함께 신규 이벤트 ‘카리스마 닥터 쿠로츠치 마유리의 매지컬 클리닉 2’도 개최한다. 관련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브레이브 소울’의 최신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소개하고 있으며, 소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