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피씨디렉트


인텔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INTEL NUC KIT 모델(인텔® NUC 10 Performance kit NUC10i7FNH, 인텔® NUC 9 Extreme Kit NUC9i9QNX, NUC9i7QNX, 인텔® NUC 9 Pro Kit NUC9VXQNX) 과 MSI 프로 MP241 IPS 아이세이버 모니터 동시구매 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퓨존을 비롯한 용산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3월 8일 (월)부터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INTEL NUC KIT 제품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MSI 프로 MP241 IPS 아이세이버 모니터를 49,900원의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모델인 인텔 NUC KIT 제품은 라인업에 따라 다양한 용도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집과 사무실에서 주로 멀티미디어와 캐주얼 게임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NUC 10 Performance Kit NUC10i7FNH 모델은 높은 휴대성의 작은 크기에도 인텔 10세대 CPU를 사용하여 데스크탑 수준의 성능을 구현한다.

NUC 9 Extreme Kit의 NUC9i9QNX, NUC9i7QNX 모델은 컨텐츠 제작과 게이밍을 위한 제품으로 제품 내부에서 500W 전원을 공급하여 인텔 NUC 제품 최초로 데스크탑 분리형 그래픽을 지원한다,

컨텐츠 제작, AI개발 및 추론 에지분석, 데이터 시각화, CAD등의 작업에 최적화되어 있는 NUC 9 Pro Kit NUC9VXQNX는 인텔최초의 워크스테이션으로 인텔 제온 E-2286M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고사양이 필요한 환경에서도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작지만 강력한 인텔 미니 PC와 함께 MSI의 모니터를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어 새학기 새로운 PC를 장만할 계획을 가진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인텔 NUC의 무상 AS제공 기간은 3년이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