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Xbox One, 스팀용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추가 시나리오: 희망의 전사 트랭크스를 2021년 초여름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DLC는 본편 주인공인 손오공이 심장병으로 죽은 후 갑자기 나타난 2명의 인조인간과의 전투에서 많은 Z 전사들이 전사한 또다른 세계에서 전개되는 이야기다. 새로운 주인공은 트랭크스이며, 스승인 손오반과 함께 세계 평화를 되찾기 위해 싸우는 추가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유료 DLC(추가 시나리오) 정보】

DLC명: 추가 시나리오: 희망의 전사 트랭크스
발매 예정일: 2021년 초여름


▶ 드래곤볼 카드 워리어즈 Vol.2 배포일 결정

무료 업데이트로 추가한 카드 게임 '드래곤볼 카드 워리어즈'의 카드 팩 Vol.2가 내일(3월 9일) 업데이트된다. 카드 팩 Vol.2에서는 약 100장의 카드가 추가되며, 카드 슬리브나 플레이매트, SP 플레이매트도 다양하게 추가될 예정이다.


드래곤볼 Z 카카로트는 드래곤볼 Z의 세계를 무대로 손오공(카카로트)을 체험할 수 있는 오공 체험 액션 RPG다. 미려한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표현한 '드래곤볼 Z'의 이야기와 기존 드래곤볼 게임에서는 다 그려내지 못한 원작의 명장면을 비롯한 세세한 장면, 본편에서 다뤄지지 않은 처음 그려지는 장면도 재현되어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는 PlayStation®4, Xbox One, PC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