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하이엔드 게이밍 의자 업체인 'Secretlab(이하 시크릿랩)'은 일본의 스트릿 웨어 브랜드 BAPE의 유스 확산 라인인 'AAPE BY* A BATHING APE®(AAPE, 에이프)'와 함께 한정판 디자이너 게이밍 의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크릿랩 AAPE 컬렉션'은 기능, 패션 및 디자인을 결합하여 스트릿 패션을 선호하는 현대 게이머들의 장비 세팅에 선택지를 넓혀 줄 예정이다.

스트릿 패션 브랜드와 게이밍 의자 업체가 협업하여 제품을 만드는 것은 이번이 최초로, 각 색상의 의자는 한정 수량으로만 제공된다. '시크릿랩 AAPE 에디션 의자'의 보증 연장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오직 AAPE 컬렉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검은색 바탕에 흰색의 AAPE 문페이스 로고가 그려져 있는 한정판 시크릿랩 x AAPE 랜야드와 키체인이 제공된다.

1차 론칭은 3월 26일 오후 3시(15시)에 진행되며, '시크릿랩 AAPE 그린 카모 에디션'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2차 론칭은 3월 31일 오후 10시(22시)이며, 2차에서는 '시크릿랩 AAPE 레드 카모 에디션'과 '시크릿랩 AAPE 블루 카모 에디션'이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양사의 디자이너들은 서로의 브랜드를 위해 협력하여 스트릿웨어, 패션 및 게임 요소를 결합하는데 성공했다. 시크릿랩의 고성능 가죽과 AAPE의 상징과도 같은 카모플라쥬 패턴 및 문페이스 로고가 만나 힙한 게이밍 의자를 만들어냈다.


AAPE 브랜드의 팬, 또는 스트릿 패션 애호가라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모노 스페이스 서체 디테일이 의자의 뒷면에 자수되어 있으며, 밀리터리 그린, 블루, 레드의 오버사이즈 카모플라쥬 패턴이 측면 패널을 장식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은 게이머들이 중요히 여기는 의자의 기능성과 일본 스트릿 웨어의 현대적인 디자인 감성이 만나 완전히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냈다. 이번 협업 활동을 통해 시크릿랩은 일반적인 게이밍 의자를 패션계에 어필할 수 있는 유니크한 아이콘으로 승격시켜냈다.

시크릿랩의 이안 알렉산더 공동 창립자(CEO)는 "시크릿랩은 게이밍 의자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지금껏 게이밍 의자와 패션계는 함께 협업한 적이 없었다"라며 "게이머들은 장비 셋업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데에 시간을 많이 할애한다. 시크릿랩은 이번 컬렉션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게이머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수 있는 길을 열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게이밍 의자를 소유자의 개성을 표현해낼 수 있는 패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는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AAPE 대표는 "시크릿랩은 고성능 게이밍 의자계의 세계적 리더이다. 그런 의자에 우리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 협력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마감과 자수에서부터 카모 프린트의 컬러 매칭에 이르기까지 이번 협업에는 세부 사항 하나하나가 고려되었다"라며 "팬들은 앞으로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며 AAPE를 만나볼 수 있다. 팬들이 이번 한정판 컬렉션을 손에 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시크릿랩은 고급 원자재만을 사용하여 안락하고 안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게이밍 의자를 설계하고 제작하는 브랜드다. 2014년 설립 후, 전 세계 최고 게임 토너먼트, e스포츠팀은 물론 60개 이상 국가에서 50만 명 이상 고객의 선택을 받으며 사랑받고 있다. 시크릿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 등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AAPE BY * A BATHING APE®(AAPE, 에이프)는 2012년 BAPE(베이프)의 세컨드 브랜드로, 새로운 젊고 힙한 확산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AAPE는 젊은 남성복 시장을 타깃으로, 신세대 패셔니스타를 위해 단순하고 가벼운 의류 컬렉션을 목표로 하고 있다. AAPE의 로고는 고전적인 원숭이 문페이스 로고에서 유래했다. AAPE는 모 브랜드인 베이프에 비해 접근하기 용이한 가격대가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