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에 신규 보스 미션 '로켓 보스'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퍼즐판에 등장하는 로켓 블록을 매칭해 보스를 공격하는 '로켓 보스' 미션은 이용자의 공격과 이에 맞서는 로켓 보스의 장애물 생성, 공격 회피 등 양자간의 퍼즐 전략이 돋보이는 콘텐츠다. 특히 보스를 표적으로 날아가는 로켓의 비행과 타격 등을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한 점은 퍼즐 전략에 더해진 손맛과 보는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애니팡3’에 새롭게 등장하는 로켓 보스는 2017년 4월 등장한 '번개 보스'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보스 대전이다. 일반 보스, 번개 보스에 이어 3번째 보스 미션으로 신설된 ‘로켓 보스’ 대전은 화려한 그래픽과 보스의 이동, 회피 등이 강화된 만큼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이사는 "로켓 보스 미션은 블록 매칭과 공간 활용이라는 전략적인 플레이와 손맛을 전할 콘텐츠”라며 “봄을 테마로 구성한 신규 퍼즐 스테이지와 함께 이색 재미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켓 보스 미션과 함께 ‘애니팡3’는 정기 업데이트로 유채꽃 애니가 등장하는 봄 테마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 20개를 선보이며 5,084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완성,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