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절찬 판매 중인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의 유료 추가 콘텐츠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의 제1탄 추가 콘텐츠를 오늘 배포 시작했다.

추가 콘텐츠 제1탄에서는 주인공과 연애 후보 10명의 신규 의상 '인형 옷 세트', 본편과는 다른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추가 미니 시나리오 '올리브 타운 미스터리 파일'이 배포된다. 목장 생활이 더욱 즐거워지는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오늘 배포 시작되는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 제1탄에서는 3개의 추가 콘텐츠가 배포된다. 주인공용 신규 의상 '인형 옷 세트'를 비롯해 연애 후보 10명용 신규 의상 '인형 옷 세트'와 인형 옷을 모티브로 한 깜찍한 의상 2종 세트 등이 추가되며

게임 본편과는 다른 작은 규모의 퀘스트와 이벤트, 새로운 의상이 추가되는 콘텐츠인 추가 미니 시나리오 '올리브 타운 미스터리 파일' 또한 포함되어 있다. 올리브 타운 미스터리 파일은 올리브 타운을 뒤흔든 불가사의한 사건을 다루며, 주인공과 마이키, 신디가 이를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는 자연 가득한 목장에서 야채나 과일을 재배하고 소나 알파카를 비롯한 동물들을 돌보며, 마을 주민들과 교류하여 연애를 즐기는 등 목장에서의 인생을 통째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 게임'이다.

Nintendo Switch 최초의 타이틀인 본작에서는 광대한 숲을 개척하고 다양한 발견과 만남을 거듭하여 더욱 자유도가 높아진 목장 경영과 슬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