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와 협력해 헤이즐라이트가 개발한 어드벤처 게임 '잇 테이크 투' PS4 패키지 제품을 2021년 3월 26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잇 테이크 투'는 마법에 걸려 인형으로 변해버린 서로 너무나도 다른 부부, ‘코디’와 ‘메이’가 주인공인 협동 전용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이다. 환상의 세계에 갇혀버린 코디와 메이는 틀어진 관계를 바로잡기 위해, 친절한 사랑 전문가인 하킴 박사의 제안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게 된다.

플레이어는 협동 플레이를 통해 코디와 메이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되며, 함께하는 도전 속에서 코디와 메이라는 두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서로의 차이점을 극복하게 되는 감동과 진심이 담긴 이야기가 서서히 드러나게 된다. 본 제품은 제품 구입시 무료로 ‘친구 패스’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잇 테이크 투'를 보유하고 있지 않는 친구를 무료로 초대한 뒤 로컬 협동 혹은 화면 분할 온라인 협동 중에서 선택하고, 힘을 합쳐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친구 패스를 이용하려면 친구 패스(PlayStation 내 무료 트라이얼 또는 데모)의 설치 및 동일한 플랫폼 및/또는 차세대 플랫폼에서 게임을 보유한 온라인 친구 한 명이 필요하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