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오는 31일(수)과 4월 3일(토) 오후 6시부터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 9회차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지난 24일(수)과 27일(토) 펼쳐진 6, 7회차 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ROX는 각각 릴리와 프로즌을 2 대 0으로 잡아냈다. 한화생명 e스포츠는 샌드박스 게이밍과의 대결에서 에이스 결정전까지 이어진 경기 끝에 2 대 1로 승리를 거두면서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챌린저와 이스탯 이스포츠의 대결에서는 프로즌에 이어 챌린저가 이변을 일으키면서 2 대 1로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이스탯 이스포츠는 연패를 끊지 못하며 최하위로 내려갔다.

또한, 27일(토) 펼쳐진 개인전 32강 D조 경기는 죽음의 조라는 평가를 받은 대로 치열한 대결이 진행됐다. 엎치락뒤치락 하는 경기 끝에 유창현, 박도현, 박현수가 16강에 진출했고 임재원, 배성빈은 패자부활전에 올라갔다.

오는 3월 31일(수) 8회차 경기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 대 릴리, 이스탯 이스포츠 대 샌드박스 게이밍의 경기가 진행된다. 최근 부진을 겪고 있는 이스탯 이스포츠가 이 흐름을 끊고 승리를 따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지는 4월 3일(토) 9회차 경기에는 프로즌 대 챌린저, 아프리카 프릭스 대 ROX 경기와 개인전 32강 패자부활전 경기가 진행된다. 아마추어 팀인 프로즌과 챌린저 모두 프로팀을 꺾으며 좋은 기세를 보여줬던 팀인 만큼 둘의 대결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치열한 플레이오프 순위 다툼 속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ROX 중 어떤 팀이 웃게 될 지에도 이목이 쏠린다. 개인전 32강 패자부활전에는 유영혁, 정승하, 배성빈 등이 출전해 16강 진출을 두고 마지막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을 시청하는 유저를 위해 이벤트도 마련됐다. 2021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 및 승부 예측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유저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드롭스’ 이벤트를 진행해 매 경기 종료마다 10명에게 파츠조각 300개와 티타늄 기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준비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게임 & e스포츠 페이스북과 2021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생방송은 ‘아프리카TV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방송국, 2021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 ‘카트라이더 공식 유튜브’, ‘카튜브’, ‘트위치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전 경기 무관중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