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하여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로스트아크' IP로 만들어진 신작, '로스트아크 파이터즈 (LOST ARK FIGHTERS)'의 트레일러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영상 설명을 통해 '로스트아크 파이터즈'가 비밀리에 준비해온 신작이며, 로스트아크 캐릭터들이 펼치는 격투 액션 장르의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금일(1일) 공개된 영상은 단순히 각 캐릭터들의 스킬 연출을 확대해서 비춰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캐릭터 선택 화면과 사운드, 그리고 체력 바 UI까지 더해 본격적인 격투 액션 게임의 모습을 연출해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 말미에는 모코코, 고양이 아바타 캐릭터가 맞붙는 모습과 함께 '모든 로스트아크 팬들을 위해'라는 개발진의 메시지가 담겼다.

실제 격투 액션 게임으로 출시되어도 로스트아크 팬들은 물론, 격투 게임 팬들의 호응까지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신작으로 비춰지나, 영상 소개에 적혀있는 '출시일은 저희도 모릅니다'라는 문구를 통해 해당 영상이 만우절 기념으로 제작된 이벤트 영상임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 공개 후, 스마일게이트 RPG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모험가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제작된 영상을 즐겁게 감상해주었으면 한다"고 이야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