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네네치킨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난 31일 ‘모코코X청양마요세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 중이라고 2일(금) 밝혔다.

‘모코코X청양마요세트’는 청양마요치킨과 네네 연유볼, 음료 1.25L와 함께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험가들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쿠폰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풍성한 아이템 및 화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코코X청양마요세트’ 외에도 네네치킨의 치킨 제품을 구매한 모험가들은 치킨 박스 뒷면의 ‘보너스 쿠폰’을 사용해 추가적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모든 쿠폰은 계정 당 1회만 사용 가능하다.

‘모코코X청양마요세트’ 출시를 기념한 ‘네네볼’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네네치킨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네네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쿠폰 지급은 4월 14일까지 이루어지며 50만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게임 속에서도 모험가들이 네네치킨과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섬과 원정대 영지를 연계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모코코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특별한 섬 ‘모코모코 야시장’이 오픈 됐다. ‘모코모코 야시장’은 게임 속 기에나 바다의 루테란 대륙 북쪽에 위치한 섬으로 NPC ‘모고바바’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하고 획득한 이벤트 재화 ‘모코모코 교환권’을 사용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제작에 사용되는 ‘야시장 비법 가루’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야시장 비법 가루’는 원정대 영지의 요리사 ‘하이드’를 통해 ‘만찬: 모코코 청양마요세트’와 ‘바비큐: 모코코 청양마요치킨’을 제작하는데 사용된다. 두 아이템은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강력한 효과를 부여 해주기 때문에, 전투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더욱 많은 모험가들이 게임 속에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만찬을 즐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원정대 영지에서 ‘만찬: 모코코 청양마요세트’를 제작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모코코X청양마요세트 E-쿠폰’,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NEW 토토이끼 쿠션’, ‘로스트아크 장패드’ 등 알찬 선물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많은 모험가 여러분들이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네네치킨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