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신작 온라인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http://husky.nexon.com)’에 애니메이션 영화 ‘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과의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2일부터 오는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필드에 묻혀있는 ‘아’, ‘스’, ‘트’, ‘로’, ‘보’, ‘이’ 글자를 수집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어를 완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아스트로 보이’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PPL (Product Placement)의 일환으로 게임 내 ‘캠프’ 곳곳에 영화 ‘아스트로 보이’의 포스터 이미지가 노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아스트로 보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액션 대결 영상을 본 후 슈퍼파워 확인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도 추첨하여 영화 예매권(총 50명/1인 2매)을 제공한다

‘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은 ‘데즈카 오사무’의 전설적인 원작 만화를 3D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가공한 작품으로, 인간보다 더 따뜻한 로봇의 이야기를 줄거리로 오는 2010년 1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허스키 익스프레스에서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해 같은 기간 동안 허스키 보석 컬렉션을 완성하는 내용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허스키 분양권, 적재량 개조 키트, 주행 속도 개조 키트 및 여러 가지 장비와 도구 등이 들어있는 복주머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온라인 게임 최초로 ‘개썰매’라는 신선한 소재를 차용한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참신한 시도와 평화로운 전개에 높은 평가를 받아 지난 9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되어 그 작품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