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의 대표 핵 앤 슬래시 게임 디아블로 II를 리마스터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하 디아블로 II : 레저렉션)"이 이번 주 토요일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에 돌입한다.

공식 홈페이지의 발표 내용에 따르면 이번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는 한국 기준으로 4월 9일 금요일 오후 11시부터 4월 13일 화요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신청을 한 인원 중 무작위 선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초대가 발송될 예정이다.

테스트에 참여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기 때문에, 참가를 할 수 없는 플레이어는 하루 이른 4월 9일 금요일 새벽 2시부터 Twitch.tv 및 YouTube 게임 채널을 통해 인플루언서들의 실시간 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다.

안정성 확인 및 기초를 다지는 단계이기에 테스트 버전에서는 일부 콘텐츠만 제공될 예정이다. 아마존과 야만용사(바바리안), 원소술사(소서리스)의 3개 직업으로 2막까지만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고, PC 싱글 플레이만 가능하기 때문에 콘솔 기기 플레이는 추후 진행될 테스트를 기대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디아블로 II : 레저렉션은 이번 테스트 이후 최소 1회 이상의 추가 테스트를 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확한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으나 2021년 이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이 진행 중이다.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