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턴트루


인디게임 개발사 리턴트루(Return True, 대표 윤창식)가 개발하고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더블클러치2(Double Clutch 2)’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더블클러치2’는 전작 ‘더블클러치’의 후속작으로, 더욱 향상된 그래픽과 부드러워진 캐릭터 모션을 선보인다. 스핀무브, 블록, 덩크슛은 물론 전작에 없었던 레이업과 스탭백 점퍼 등의 화려한 기술을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된 베타테스트에서 뛰어난 게임성으로 국내외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기본적으로 게임은 개성 있는 라인업의 16개 팀이 참여하는 토너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필라델피아, 로스엔젤레스, 토론토 등 원하는 팀을 선택해 영광의 우승컵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에 참여하게 된다.

다양한 카메라 앵글과 조작 커스텀을 지원하여 조금 더 다이나믹하고 섬세한 조작을 즐기는 플레이어의 기대도 충족할 것으로 보인다.

드림플레이게임즈 김항리 실장은 “더블클러치2는 리얼리티한 농구 게임의 본질과 아케이드한 게임성의 중간지점을 찾아 모바일에서도 농구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오락실에서 한 판하는 느낌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이라고 전했다.

현재 ‘더블클러치2’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