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스 팀 모집 방식과 공식 홈페이지 직업 랭킹이 추가되었으며 약 3주간의 버닝을 포함한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4월 29일(목) 점검 전까지 참여 가능한 '장난루루의 선물 상자' 이벤트의 경우 신기루 섬 해안가에는 장난루루의 상자가 생성되며, 장난루루의 망치를 이용해 부수면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장난루루의 망치는 루루의 상점에서 계정별 1회 3개를 무료 구입할 수 있는데, 상자 파괴 시 망치 1개와 노동력 100을 소모한다. 그리고 아키라이프를 사용 중인 경우에는 1일 최대 10회, 게임 내 30분간 접속을 유지할 경우 우편으로 장난루루의 망치가 3개씩 발송되므로 최대 30개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장난루루의 상자 파괴 시 팔로스의 눈물 조각 1개와 귀속된 저승의 돌을 확정 지급하며, 1%와 10% 확률로 랜덤하게 지급되는 아이템도 존재한다.

1회당 1% 확률로는 귀속된 기적을 일으키는 행운의 돌, 수집가의 달성 보상 선택 체험권(30일), 미확인된 태초의 고대/심연 강화제, 귀속된 신비로운 행운의 돌 등을 얻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10% 확률로는 귀속된 알쏭달쏭 입을 수 없는 의상, 손상 복구서, 연마제 선택 상자, 귀속된 행운의 돌 조각, 약속의 열매, 고대의 각성 주문서:2단계, 모병관의 맞춤형 강화제 등을 노려보는 게 가능하다.

이 외에도 부가적인 업적 달성을 통해 팔로스의 결정 50개도 얻을 수 있는데, 상자 부수기 진행 중 가방 공간에 여유가 없으면 획득한 아이템이 사라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다음으로 4월 15일(목) 점검 후부터 5월 6일(목) 점검 전까지 약 3주간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경험치, 전리품 획득률, 퀘스트 보상 명예 점수, 생활 점수 2배 버닝이 적용된다.

여기에 4월 22일(목)까지 루루의 상점에서 아키의 향연 7개를 계정당 1일 1회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데, 이벤트 기간 매일 챙길 경우 획득 가능한 총 49개를 사용해 좀 더 빠르게 아키패스 경험치를 올릴 수 있다.




한편 콘텐츠 조정 사항으로는 인스턴스 팀 모집 방식에 '바로 입장'이 추가되었다.

고대던전 인스턴스에 한해 '바로 입장' 팀 생성이 가능한데, 해당 방식은 매칭 시스템을 거치치 않고 인스턴스 생성 후 입장이 가능하며, 생성 단계에서 1인 혹은 팀 입장 설정이 가능하다.

다만 팀 생성 시, 혹은 모집/찾기 목록에는 노출이 되지 않는데 '/팀초대' 명령어를 통해서 팀원을 초대해 인스턴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홈페이지 플레이 - 직업별 랭킹에 '직업 랭킹'이 오픈되어 장비 점수가 높은 상속자들이 선호하는 상위 30개 직업 확인이 가능한데,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전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