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주식회사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는 니혼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스토리 RPG `영웅전설 섬의 궤적Ⅰ: Kai –Thors Military Academy 1204-`의 번체 버전과 한글 버전을 7월 8일에,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 Kai –The Erebonian Civil War-`의 번체 버전과 한글 버전을 8월 5일에 Nintendo Switch™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PlayStation????4 버전 `영웅전설 섬의 궤적Ⅰ: Kai –Thors Military Academy 1204-`,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 Kai –The Erebonian Civil War-`의 번체 버전과 한글 버전을 베이스로 Nintendo Switch™에서 원활히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또한 TV 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를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궤적 시리즈를 즐기실 수 있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Ⅰ: Kai –Thors Military Academy 1204-`는 에레보니아 제국을 무대로 사관학교의 학생인 린 슈바르처와 VII 반의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이 시작되는 섬의 궤적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다. 제무리아 대륙 서부에 위치한 거대한 군사 국가에서, 사관학교의 학생인 린이 ‘길’을 찾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 Kai –The Erebonian Civil War-`는 격동하는 에레보니아 제국의 내전에서 시작하여 속편에 이르기까지의 장대한 스토리가 이어지며, 주인공 린은 뿔뿔이 흩어진 VII 반의 멤버를 찾아 내전 때문에 흔들리는 에레보니아 제국을 떠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