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월드 챔피언십 우승 기념 담원 기아 스킨, 4월 30일 출시

담원 기아(전 담원 게이밍)은 지난해 10월 31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20 리그 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서 쑤닝을 꺾고 우승을 차지하며, 3년 만에 롤드컵 우승 타이틀을 탈환했다. LCK는 한동안 롤드컵 우승과 연이 없었던 만큼, 국내 유저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다.

담원 기아의 롤드컵 우승을 기념해 제작된 스킨은 '진', '케넨', '트위스티드 페이트', '니달리', '레오나'로 총 5종의 챔피언으로 구성되었다. 챔피언 선정 과정에서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 되었으며, '캐니언' 김건부의 경우 '그레이브즈'를 처음 선택하였다가 전체적인 스킨의 분위기를 고려하여 '니달리'로 최종 조정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스킨 테마는 '신화'로 각 챔피언마다 제우스(케넨), 아르테미스(니달리), 헤르메스(트위스티드 페이트), 아폴론(진), 아테네(레오나)를 연상케 한다. 여기에 담원 기아의 팀 컬러인 민트색과 챔피언 귀환 시 세겨지는 선수들의 사인이 적절히 어우러진다는 평가다.

스킬 이펙트에는 담원 기아의 로고가 적극적으로 활용 되었다. 각 챔피언들이 사용하는 스킬은 물론 표식와 카드 디자인에도 담원 기아의 로고가 등장한다. 신전과 유사한 로고 디자인 덕분에 스킨의 '신화' 테마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담원 기아의 롤드컵 우승 스킨은 4월 30일 공식 출시된다.

해당 스킨들의 가격은 모두 1350RP로, 담원 기아의 스킨 번들을 구매한 모든 팬들과 유저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영상 출처: SkinSpotlights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