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명성코퍼레이션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등 3사가 오는 6월 1일까지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마켓인벤, 행복쇼핑,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팝콘피씨,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 등 조립 PC 쇼핑몰에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또는 탑재 PC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인텔 코어 i9-11900K 등 11세대 인텔 코어 i9, i7, i5 전제품, 인텔 코어 i9-10900K 등 10세대 인텔 코어 i9, i7, i5 전제품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새로운 ‘사이프러스 코브’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19% 향상된 IPC 성능을 제공하며, 최대 8코어-16스레드로 5.3GHz에 이르는 동작속도를 보여준다.

또한, 썬더볼트 4, 인텔 Wi-Fi 6E 시리즈, 인텔 크라이오 냉각 기술을 지원해 제약 없는 퍼포먼스, 끊김없이 몰입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만들어 준다.

K 프로세서는 배수락이 해제된 제품으로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인텔은 오버클럭 초보자를 위해 인텔 퍼포먼스 맥시마이저, 오버클럭 전문가를 위해 인텔 익스트림 튜닝 유틸리티(XTU)를 제공한다.

인텔 퍼포먼스 맥시마이저는 몇 번의 클릭으로 오버클럭이 완료되어 내 PC 성능에 맞게 안정적인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인텔 익스트림 튜닝 유틸리티는 전압, 동작속도를 정확하고 세밀하게 조절하며, 최고 성능에서 안정적인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홈코노미 시대인 요즘, PC 구매 및 업그레이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신제품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탁월한 홈 엔터테인먼트 생활과 막힘없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RealCPU 사이트에서 정품 CPU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CPU 등록 제품은 3년간 무상 A/S 지원은 물론 소프트웨어 상의 문제도 점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