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게이밍 의자 브랜드, '시크릿랩(Secretlab)'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사몰 및 오픈 마켓에서 세일을 진행한다. 5월 3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정의 달 세일은 최대 70,000원 할인된 가격과 더불어 무료배송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시크릿랩 제품은 고급 카시트에서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게이밍 의자에 투영하여 장시간 동안 컴퓨터 앞에서 집중을 하는 게이머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창립자가 최고의 게이밍 의자를 만들겠다는 모토로 설립된 시크릿랩은 최근 2021년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각 제품은 특허 출원 중인 시그니처 저온 경화 폼으로 구성되어 편안함과 지지력 사이의 조화를 이룬다. 시크릿랩의 의자는 최고 등급의 소재만을 채택하며 안전과 내구성 모두 업계 표준을 뛰어넘는 글로벌 인증을 받은 바가 있다.

현재 시크릿랩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을 비롯하여 LCK 등의 세계 최고 규모의 게임 대회 주최자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이는 개최를 코앞에 둔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 대회인 '2021 MSI(Mid-Season invitational)'에도 해당된다. 또한 워너브라더스, 라이엇 게임즈 및 블리자드 등의 파트너들과 함께 협업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시크릿랩 한국 마켓 담당자는 "올해 최대의 할인율로 판매하는 시크릿랩 제품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