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5의 무선 컨트롤러인 '듀얼센스'에 새로운 색상이 추가된다.

SIE는 금일(13일),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를 통해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두 가지 새로운 색상을 공개했다. 듀얼센스 컨트롤러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되는 색상은 '코스믹 레드'와 '미드나이트 블랙'이다.

두 가지 신규 컬러는 모두 은하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먼저 '코스믹 레드'는 우주에서 찾을 수 있는 독특하고 선명한 붉은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블랙과 레드 디자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며, '미드나이트 블랙'은 미묘하게 다른 두 가지 검은색이 어우러져 밤하늘을 통해 바라보는 우주를 나타내고 있다.

SIE의 주변기기 마케팅 부문 선임 매니저인 이사벨라 토마티스(Isabelle Tomatis)는 오는 6월부터 듀얼센스 컨트롤러 라인업에 신규 색상 2종이 추가될 예정이며, 정확한 출시 날짜는 지역마다 다를 수 있다고 소개했다.

현재 일본, 북미 스토어에서는 새롭게 출시되는 신규 색상 듀얼센스의 사전구매가 진행 중이다. 북미 스토어에서 코스믹 레드 컬러는 74.99달러, 미드나이트 블랙 컬러는 69.99달러의 가격이 책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일본은 오는 6월 10일, 북미 지역은 6월 11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