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6월 2주 차 전투력 1~3위는 DAWIS, 악마, 내가햄버거다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순위를 유지 중이다. 특히 내가햄버거다는 꾸준히 8만 이상의 전투력 성장치를 유지하며, 2위인 악마를 위협하는 중이다.

서버 평균 전투력 랭킹도 변화가 생겼다. 라니아 서버가 칼리아를 따라잡으며 2위를 탈환한 것이다. 라니아 서버는 15만 전투력의 성장을 보이며 파죽지세로 성장하는 중이다.


※ 집계 6월 21일 14시부터 1시간 동안 실시했으며, 누적 전투력 랭킹 기준으로 서버 별 상위 10명까지 선발했습니다.



■ 유신가재 순위 5단계 상승! 6월 3주차 랭킹

서버 1위는 여전히 'DAWIS'로 2위인 악마와 전투력 15만 차이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DAWIS는 저번 주 대비 전투력이 5만 상승했으며, 악마는 약 3만 상승했다.

뒤를 이어 3위인 '내가햄버거다'가 조용하게 위를 노리고 있다. 저번 주 대비 전투력이 8만 상승했고 현재 악마와의 전투력 차이는 7만이다.

상승세가 돋보이는 유저는 루슬란의 '해밀1' 유저다. 2주 차 랭킹에는 22위였지만, 3주 차 랭킹에는 12위를 기록했다. 전투력도 약 19만 오르며 파죽지세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 유진choi 로그 세팅


무기
크로노스 보우(흑마법) - 각인: 스페이드(명중), 스페이드(치명), 붉은 십자가(공격력)
가디언즈 보우(흑마법) - 각인: 스페이드(치명), 스페이드(치명), 붉은 십자가(공격력)
데몬즈 보우(흑마법) - 각인: 스페이드(명중), 스페이드(명중), 붉은 십자가(공격력)

방어구
세레스티얼 아머(흑마법) - 각인: 다이아(치명), 다이아(치명), 다이아(치명)
드래곤 슬레이어 부츠(흑마법) - 각인: 다이아(명중), 다이아(치명), 다이아(명중)
마스터 글러브(흑마법) - 각인: 하트(치명저항), 하트(회피), 하트(치명저항)
세인트 서클릿(흑마법) - 각인: 하트(치명저항), 하트(치명저항), 하트(치명저항)

장신구

볼케닉 하트(흑마법) - 각인: 클로버(치명저항), 클로버(회피), 붉은 십자가(공격력)
레이디언트 체이서(흑마법) - 각인: 클로버(치명저항), 클로버(회피), 붉은 십자가(공격력)
크리핑 다크(흑마법) - 각인: 클로버(회피), 클로버(치명저항), 붉은 십자가(공격력)

수정구

데몬즈 오브 - 빛 속성 마물에게 피해량 증가
제노사이드 오브 - 어둠 속성 피해량 증가


오늘 소개할 랭커는 '로그' 클래스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유진choi'다. 현재 레일라 서버에서 활동 중이고 로그 전투력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랭커다. 보석 각인은 치명저항과 회피를 적절히 섞어 균형 있는 세팅을 했다. 방어구는 무난하게 세인트 서클릿, 세레스티얼 아머를 착용해 체력과 방어력을 챙겼다.

수정구는 데몬즈 오브와 제노사이드 오브를 착용했다. 빛 속성 마물을 사냥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으로 보이며 제노사이드 오브는 +19 강화를 달성했다.


◎ 각 서버 Top 10 전투력 랭킹

6월 3주 차 랭커들의 전투력 평균은 5,472,538로 저번 랭킹에 비해 약 18만 높아졌다. 상위권은 살짝 주춤하고 있지만, 중상위권 유저들의 상승세가 높아지고 있다.

전투력 1위 서버는 제라로 평균 전투력이 5,806,104이며 저번 주 대비 전투력이 8만 상승했다. 꾸준히 8~10만 사이의 전투력이 상승하며 랭킹 1위를 유지하는 중이다. 전투력 2위 서버는 라니아로 평균 전투력은 5,667,378다. 저번 주 대비 평균 전투력이 14만 상승하며 2위를 탈환했다. 전투력 3위 서버는 엔비로 평균 전투력 5,620,469을 기록했다.

에델리안 서버는 성장세가 주춤한 모양새다. 저번 주 17만 전투력이 상승했던 에델리안 서버지만, 이번 주는 약 7만 전투력이 상승했다. 적은 상승치는 아니지만, 그 전주에 비하면 아쉬운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