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EA코리아]


전혀 새롭고 독특한 일인칭 슈팅 게임이 기어스 오브 워와 페인킬러 제작진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Epic Games, People Can Fly와 일렉트로닉 아츠가 제공하는 불렛스톰은 ‘킬 위드 스킬(kill with skill)'이라는 독특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되는, 최고의 슈팅 게임입니다.



미래의 이상향 속에서, 정예 평화 유지군은 내란의 소문을 철저히 봉쇄합니다. 그러나 내부의 소란을 감추기 위해, 그들은 가장 강한 팀 데드 에코(Dead Echo)의 두 멤버를 추방합니다.


우주 해적이 되어 떠돌아다니는 신세가 된 용병 게리슨 헌트(Grayson Hunt)와 이시 사토(Ishi Sato)는 일확천금을 꿈꾸며 남쪽으로 향합니다. 하지만, 예전 지휘 함선인 율리시스(Ulysses)가 그들을 가로막게 되고, 게리슨은 이 괴물에 맞섭니다. 남자답고 화끈한 그의 단 한 가지 선택은, 복수를 위해 율리시스를 향해서 자살에 가까운 선체 돌격을 감행하는 것이었습니다.



불시착 속에서 간신히 살아남아 버림받은 천국의 행성 스티지아(Stygia)에 고립된 게리슨과 이시는 돌연변이 무리와 살을 뜯어먹는 갱 무리에 둘러싸인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들은 두 가지 목표를 위해 살아남아야 합니다. 살아서 이 행성에서 탈출하는 것과 그들을 이곳으로 보낸 자들에게 복수하는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게리슨 헌트가 되어, 일인칭 슈팅 사상 가장 독특하고 혁신적인 무기와 불렛스톰이 제공하는 색다른 ‘스킬샷(skillshot)’ 시스템을 통해, 비교를 거부하는 환상적인 게임 플레이와 압도적인 전투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