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스타 행사장 블리자드 부스는 연일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처음 진행되는 디아블로 3 시연행사와 스타크래프트2 유명 선수들의 경기는 사람들의 발을 멈춰서게 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많은 관람객들의 호흥을 얻고있는 것이 바로 블리자드 팬아트 작가 작품 전시회 및 사인회입니다.


▲ 줄어들 기미가 안보이는 팬아트 사인회의 인기



인벤을 비롯하여 각종 팬사이트, 블로거 등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블리자드 팬아트 작가들이 이번 G스타 행사를 위해 오랜시간 공을 들여 준비한 자신들의 작품들을 전시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형 브로마이드로 제작된 자신의 작품에 직접 사인을 해서 팬들에게 선물로 제공하는 이번 사인회는 많은 관람객이 몰리면서 예상보다 빠른 시간에 브로마이드가 동이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였습니다.

▲ 작가들의 친필 사인과 문구가 적힌 대형 브로마이드 증정!


인벤에서는 와우인벤에서 활동하시는 아홉분의 에픽작가가 이번 팬아트 사인회에 참가하였으며 멋진 작품과 사인, 그리고 밝은 표정으로 팬들을 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와우인벤 에픽작가분들의 G스타 2010 참가 소감과 인벤 유저분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들어보았습니다.

히카이(ㅐㅐㅋㄷ)

블리자드 사인회에 참가하게 되어 너무 좋습니다!
디아블로3를 비롯하여 다양한 국내 게임들을 플레이 해볼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디아블로3도 재미있고 블레이드 앤 소울도 매우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이종 격투기 선수 밥샵도 보았는데 덩치는 컸지만 너무 귀여워 보였어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내일(일) G스타 행사장에서 공연할 예정인 인기 아이돌 그룹 티아라가 아닐까요?!!!! 므흣

이번 팬아트 작가 사인회에 관심가져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제 만화 재미있게 봐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대세는 인벤!



외톨이앙쥬

이번 팬아트 작가 사인회를 주최하고 진행한 블리자드 뒤에 고생한 또다른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인벤을 비롯한 각 팬사이트 담당자분들의 노고로 이번 사인회가 잘 진행되고 깊이가 생긴 것 같습니다.

인벤 화이팅!






아르네이피아

사실 이번 사인회에 참가한다고는 했지만 팬분들이 많이 안오실 것 같아서 걱정이 많았어요. 그런데 예상보다 많이 와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고 신납니다. 디아블로 3도 너무 재미있구요. 대격변도 너무 기대 됩니다. 내일도 11시부터 11시 40분까지 사인회가 있을 예정인데 팬분들께 육포를 선물 받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르네이피아의 성의없는 만화에 관심가져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구요. 행복하세요!



천연벌꿀

디아블로 3 대박! 입니다.
오늘 처음 해보는 사인회 시간동안 팬분들이 따로 말씀을 안주셔서 작품을 드리지 못한 분들이 몇분 계셔서 그분들께 죄송합니다. 처음이라...흑흑 내일도 사인회가 있으니 많이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디아블로 3도 대박이지만 이번 G스타 행사 각 부스걸 분들도 대박인 것 같아요!

부산 헤럴드 트리뷴!!!







썅또끼

디아블로 3가 너무 하고 싶은데 행사장에 도착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 해보지 못했어요. 줄이 너무 길어서 걱정이네요...... 그리고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부스걸...아름답습니다! 오늘 있을 스타크래프트2 경기도 너무 기대됩니다. 번쩍번쩍 거리는 행사장이 저를 들뜨게 하는 것 같아요. 관람객이 많아서 더욱 즐거운 것 같구요.

현재 와우 만화는 잠시 휴재중이지만 대격변이 나오면 본격적으로 게임도 하고 와우 만화도 그릴 예정이니 너무 미워하지 마세요!



탱힐

G스타처럼 큰 행사에 참가해보는 것이 처음이라 얼떨떨하고 정신이 없습니다. 모든 것이 생소하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모인 자리이다 보니 모든게 재미있습니다. 중국에서 오신 분들이 브로마이드에 한자를 적어달라하셔서 한자 그린느라(?) 진땀뺀 것을 생각하면 조금 부끄럽네요.

이렇게 큰 행사에 한 명의 팬아트 작가로서 사인회까지 참석할 수 있었던 것은 인벤 유저들 덕분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다소 미흡하고 부족한 작품으로 항상 찾아뵈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더욱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마란스

워낙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정신이 없어요. 이번 G스타 행사에 참여하면서 테라, 네드 등의 국내 게임들도 플레이 해보았는데 와우와는 달리 논타겟 형식이라 적응이 잘 안되더군요. ^^; 멋진 게임인 것 같습니다. 금일 사인회를 마쳤는데 아직도 얼떨떨하네요.

최근, 내년 2월에 발행할 예정인 두 번째 책 준비로 와우 만화를 많이 그리지 못해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조금 기다려 주시면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뵐께요! 늘 건강하세요!




매직시즈

말로만 듣던 G스타 행사가 이렇게 웅장할지 몰랐어요. 특히 성을 컨셉으로 구성된 블리자드 부스는 분위기가 압도적인 것 같아요. 사인회를 찾아주신 관람객 분들이 많아서 무척이나 흥분되고 기분이 좋습니다.

만화 재미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까칠한 조상병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아마란스(좌측)님과 매직시즈(우측)님의 사인회 장면




사인회를 오랜 시간 작품을 준비하느라 고생하셨던 작가 분들께 수고 많으셨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이번 사인회를 준비하는 동안 '혹시나 참여율이 낮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을 하는 작가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하지만 팬 아트 작가 분들의 작품을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팬 분들의 참여로 이번 팬 아트 작가 사인회는 실로 흥한 이벤트가 될 수 있었습니다.


작가 분들은 이번 사인회를 통해 더욱 힘을 내어 작품 활동에 임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말을 공통적으로 전했으며 팬 분들의 참여와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좋은 작품으로 유저들을 찾아뵙게 될 작가들의 팬 아트 사인회 행사는 21일(일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에픽작가 피노키오님은 21일(일요일), 하루 참여하시는 관계로 부득이하게 금일 인터뷰를 가지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