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모바일 코리아]

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 대표: 김길로)는 정통 미스터리 어드벤처게임 ‘하얀섬2’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22일(월)부터 12월 12일(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얀섬2’의 일부를 체험판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체험판은 EA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유저는 체험판을 통해 정통 미스터리 어드벤처게임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체험판을 정식판으로 전환하는 유저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하얀섬2의 정식판 전환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얀섬 한정판 노트(10명),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권(30명)을 제공한다.


EA모바일 마케팅팀 박경아 과장은 “더 많은 모바일게임 유저들이 미스터리 어드벤처 장르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저들이 ’하얀섬2’만의 뛰어난 그래픽과 정교한 추리시스템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하얀섬2는 ‘하얀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유저의 추리력과 판단력을 요구하는 정통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유저는 게임을 진행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입수하고 사용처를 추리하며 사건을 해결해 나가야 한다. 전작에 비해 게임 내 추리시스템이 더욱 다양해졌으며 3D모델링이 적용되어 한 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하얀섬2’의 무료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