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EA KOREA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FPS게임 ‘기어즈 오브 워’ 제작사인 Epic Games™(이하 에픽 게임즈)에서 제작한 FPS게임 Bulletstorm™(이하 블렛스톰)의 예약판매를 금일,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Epic Games, People Can Fly와 일렉트로닉 아츠가 제공하는 불렛스톰은 ‘킬 위드 스킬(kill with skill)'이라는 독특한 게임 방식을 선사하는 색다른 슈팅 게임으로서, 비교를 거부하는 환상적인 게임 플레이와 압도적이고 시원한 전투로 진행된다. 과감한 무기와 리쉬를 이용한 액셕은 초심자들도 쉽게 접근하여 스트레스없는 게임을 즐기도록 해준다.

블렛스톰에서 유저는 우주 해적이 되어 떠돌아다니는 용병 게리슨 헌트가 되어 스티지아 행성의 무자비한 갱 무리에 맞써야 한다. 스티지아를 무대로 펼쳐지는 본격 SF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아나키 멀티플레이 모드 그리고 다른 유저들과 스코어를 경쟁할수 있는 에코 모드와 같은 모드로 구성된다. 킬 위드 스킬이라는 독특한 게임 방식을 통해 적을 어떻게 사살 하느냐에 따라 점수를 다르게 얻을 수 있다.

블렛스톰은 환상적인 게임플레이와 압도적인 전투신을 포함하고 있으며 피스 메이커 카빈에서 폭발용 플레일 건에 이르기 까지 가장 창조적이고 치명적인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마블 코믹스의 인기 작가 릭 리멘더의 대본을 바탕으로 율리시스 함선에서의 배신과 궁극에 복수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블렛스톰을 예약구매하신 유저들에게는 블렛스톰 로고가 새겨진 여행용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블렛스톰은 PS3, Xbox360, PC로 2011년 2월 22일 발매될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18세 이용가이다. 블렛스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bulletstorm.com)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bulletstorm) 또는 트위터(www.twitter.com/bulletstor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