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격투게임계 양대 산맥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꿈의 대전 액션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일반 시연행사를 오는 9월 3일(토)과 4일(일) 양일간 용산 PlayStation® Zone에서 개최한다.

이는 지난 달 26일(금) 개최된 ‘오노 프로듀서와 함께하는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DAY’ 행사에 대한 팬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보다 많은 팬들에게 시연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히 마련되었다. 시연 기간 동안 용산 PlayStation® Zone에서는 ‘철권’ 시리즈 개발자인 하라다 프로듀서의 축하 메시지,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 등이 상영된다. 이 밖에 특별 제작된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포스터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체험존을 방문해 시연을 즐긴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오노 프로듀서의 싸인이 담긴 ‘스트리트파이터 아트집(1명)’, USB포트와 전자계산기 기능이 담긴 마우스 패드(3명), PSN카드 3만원권(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시연행사가 펼쳐지는 용산 PlayStation® Zone은 국내 최대 전자상가 밀집지역인 용산의 한강로 나진상가 12동에 위치해있는 PlayStation® 직영 1호 체험존으로,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다.

꿈의 대전액션 게임인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 오는 2012년 자막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