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EGA 코리아]


주식회사 세가는 30개의 실제 구단과 900여명의 실제 MLB선수가 등장하는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 (www.mlbmanageronline.com/kr, 이하 MLB매니저 온라인)의 연말연시 이벤트를 오늘(12월 2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 런칭 후 맞이하는 첫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레어 서포트 카드 또는 트레이닝 카드가 랜덤으로 제공되며, 팬구단 대회, 크리스마스컵 대회, 신인 응원컵, 새해 기념 컵, 마라톤 대회 등 다양하고 새로운 대회가 연이어 개최 될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컵 에서 우승할 경우에는 현역 코리안 메이저리거와 과거에 코리안 특급으로 유명한 선수들의 실물 사인 볼이 우승 상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최초로 진행되는 ‘홈런 경쟁’은 유저들의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각 월드 별로 순차적으로 개최되며, 지정 시즌 중에 팀 홈런 160개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코스트 8 스카우트 티켓]×1장 및 트레이닝 카드 [티 배팅 Lv.5]×1장이 증정될 예정이며, 각 월드에서 팀 홈런 1위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표창이 수여된다. 추가적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SC를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추가로 보너스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MLB매니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mlbmanageronline.com/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LB 온라인 인벤 바로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