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JCE]
JCE(대표 송인수,www.jceworld.com)의 인기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룰 더 스카이'가 임진년 새해 첫날 일일접속자(DAU) 40만을 달성했다는 낭보를 2일 전했다.
황무지나 다름 없었던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시장에 작년 4월 첫 발을 내딘 '룰 더 스카이'는 고품질의 그래픽과 협동과 경쟁이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앞세워 작년 한해 유사 장르 중 가장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뤘다고 평가된다.
출시 4개월 만에 DAU 10만을 기록한 '룰 더 스카이'는 10월DAU 20만, 11월 DAU 30만을 돌파하며,큰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2012년 1월 1일 DAU 40만을 달성하며,경쟁작들과의 격차를 더욱 벌려 놓았다.
높은 DAU를 바탕으로 인기 게임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최고 매출 앱에서도 반년 이상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룰 더 스카이'의 상승세는 임진년에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용 모바일 사업부장은 “새해 첫 날부터 '룰 더 스카이'가 좋은 성과를 이뤄내며,모바일 사업을 통해 2012년 한번 더 힘찬 비상을 준비하고 있는 JCE의 전망을 더욱 밝게 하고 있다”며,“이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의 구현과 함께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2012년에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룰 더 스카이'와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