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은 인기 모바일RPG ‘메이플스토리 Live(라이브)’의 안드로이드OS 버전을 T스토어를 통해 오늘 출시했다.

‘메이플스토리 Live’는 누적 다운로드 1,500만 건을 넘어선 모바일 ‘메이플스토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해 피처폰용으로 먼저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안드로이드용 ‘메이플스토리 Live’는 기존의 탄탄한 스토리와 게임성을 계승하고, 10여종의 보스 몬스터, 유저 취향에 맞게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유저 코스튬 아이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특히 터치를 통한 컨트롤 방식과 요일별로 변경되는 보스레이드, 우체통과 광고판을 이용한 커뮤니티 요소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콘텐츠가 돋보인다.

넥슨모바일은 ‘메이플스토리 Live’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및 레벨 업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2’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출시 이후에도 캐릭터, 보스, 맵, 퀘스트 등 게임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하여 스마트폰용 게임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메이플스토리’는 온라인을 비롯하여 피처폰 및 스마트폰용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되어 폭넓은 유저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달 중에 ‘메이플스토리 Live’의 iOS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Live’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모바일 홈페이지(http://nexonmobile.com) 또는 모바일 메이플스토리 카페(http://maplecafe.nexonmobi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