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Games가 개발하고 YNK Korea가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지난달 18일에 공개한 전투펫부터 보스바일 방어전, 흑룡의 선물 상자 등 연이은 콘텐츠 업데이트로 플레이 열기를 더하고 있다.

씰온라인은 지난 1월 18일에 전투펫을 공개하고 전투펫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월부터 보스바일 방어전, 맹목적 희생, 흑룡의 탄생 등 여러가지 릴레이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유저 수가 약 10% 상승했다고 밝혔다.

씰온라인 유저들은 첫번째 이벤트인 보스바일 방어전부터 게임 내 채팅창을 통해 관전평을 올렸으며 마지막 이벤트인 흑룡의 탄생이 공개된 후 유저 커뮤니티 사이트인 씰플레이에서는 ‘흑룡장갑 갖고싶다 핡’, ‘장갑 이뻐서 남캐해야겠어요’, ‘타격 77이면 와우!’ 등의 반응을 보이며 전투펫 및 관련 이벤트에 유저들이 열의를 보이고 있다.

씰온라인 정보연 운영파트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아이템들은 씰온라인 내에서 볼 수 있는 인기 아이템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뿐만 아니라 유저 부담을 덜기 위해 캐시가 아닌 세겔로 관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이 지난 달 18일에 공개한 전투펫은 중레벨 이상의 유저가 직접 육성할 수 있는 보조 캐릭터로 물, 불 빛, 어둠까지 각각의 속성 및 유저 성향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