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의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은 7일, 서버 개편을 단행하고 이를 기념한 ‘세가지 BIG 이벤트’를 2주간 실시한다. 이번 서버 개편에서는 기존의 서버를 통합한 새로운 ‘초원길’ 서버를 업데이트 할 예정으로 7일 진행되는 정기점검 이후 첫 선을 보인다.

‘초원길’은 고대 역사에 등장하는 대표적인 동서양 무역로에서 이름을 따온 것으로, 서버간 균형 및 운영 서비스 강화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실크로드 온라인'은 서버 개편을 축하하고 모든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세가지 BIG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초원길’ 서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 200% 상승 혜택과 캐릭터 외형 변경권, 환생의 시계 등의 특별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2012년 1월 8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휴면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 골드타임, 캐릭터명 변경권, 부활주문서 등의 푸짐한 아이템 상품과 함께 13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장비 세트 아이템을 제공하는 컴백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초원길’ 서버 내 요새를 가장 빠르게 점령하는 길드를 대상으로 길드원 전원에게 인기 아이템인 ‘청룡무늬 길드휘장’을 선물하는 길드 이벤트가 24일에 진행된다.

조이맥스의 석주완 본부장은 “'실크로드 온라인'은 올해 8번째 생일을 앞두고,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시스템 도입을 점검하고 있다”며 “이번 서버 개편을 시작으로 이어질 '실크로드 온라인'의 대대적인 변화와 서비스 확대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실크로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