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우성, 7월 27일 부산 해운대서 열리는 곰TV주최 e스포츠 리그 ‘GSL’ 결승전에 시상자로 등장
-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슈제이’ 통해 GSL 후원한 정우성, 평소 e스포츠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져
- 곰TV와 애니박스 채널을 통해 정우성의 시상모습 안방에서 볼 수 있어


배우 정우성(39)이 오는 7월 27일,부산 해운대 특설무대에 깜짝 등장한다.

평소 e스포츠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진 정우성은 본인이 소유한 화장품 브랜드 ‘무슈제이(Monsieur J)’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를 기반으로 하는 전 세계 최고 e스포츠 리그인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의 2012년 세 번째 시즌(2012무슈제이 GSL Season3.)을 후원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정우성은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결승전 현장을 직접 찾아 e스포츠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뜨거운 응원을 펼칠 것으로 알려졌으며 GSL Season3.의 결승전에서 직접 우승자에게 트로피와 상금을 전달한다.

또한 정우성의 남성 화장품 무슈제이는 GSL Season3.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엽서와 화장품 2개가 포함된 파우치 2만개를 준비해 현장을 찾는 팬들 모두에게 전달하고 다트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무슈제이 화장품 세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GSL은 곰TV(대표 배인식)가 주최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방송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 리그다. 전 세계 198개 지역에서는 Gomtv.net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GSL을 시청하고 있으며 e스포츠 팬들에게 있어 GSL은 전세계 표준이자,세계 최고의 리그로 인정받고 있다. 국내를 비롯해 해외까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출전하는 GSL과 GSL팀 리그인 GSTL (Global StarCraft® II Team League)은 결승전을 치를 때 마다 수 많은 구름관중과 열띤 함성을 몰고 다녀,서울과 대구 등 대한민국 대표 도시에서 큰 호응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미국 L.A와 라스베가스까지 진출해 수 만 명의 관중을 유치하는 등 그 인기를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정우성이 우승 시상자로 나서는 GSL Season3.결승전은 7월 27일 오후 7시 10분부터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또한 정우성의 시상 모습은 GSL 공식 홈페이지(gsl.gomtv.com)와 곰TV GSL채널(gsl.gomtv.com/vod)에서 생방송과 VOD로 시청 가능하며,케이블 채널 애니박스에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