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무협 MMORPG '불패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불패온라인'의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상향, 신규 지역 개방, 퀘스트 확장 등 게임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최고 레벨이 60레벨에서 70레벨로 상향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의 능력을 보유할 수 있게 하였으며, 최고 레벨 향상에 따른 고급 아이템도 새롭게 추가 했다. 또한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지역 '천려대도'를 추가하여 새로 등장하는 필드 보스 및 몬스터 사냥을 통해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지역 추가에 따른 메인 퀘스트 및 일일 퀘스트 200여종도 함께 추가되어 새로운 스토리의 진행과 퀘스트 수행에 따른 보상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향된 최고 레벨인 70레벨을 먼저 달성하는 참여자에게 상품이 주어지며 순위에 따라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모니터,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2채널 블랙박스,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불패온라인'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