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오는 9월 21일 PC, PS3, Xbox 360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 예정인 보더랜드 2의 예약구매자 (볼트 헌트 컬렉터즈 에디션포함) 및 초회판 구매자에 한하여, 기존 증정하는 ‘프리미어 클럽’에 추가적으로 ‘크리쳐 슬러터 돔(Creature Slaughter Dome)’ 다운로드 콘텐츠를 한정수량 증정한다고 밝혔다.

보더랜드 2는 2009년 출시된 보더랜드의 속편이다. 원작 게임에서 5년 후로 설정된 보더랜드 2는 판도라 행성으로 다시 돌아왔으며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 기술, 환경, 미션, 적, 무기, 장비, 전리품 등이 추가되었다. 보더랜드 2는 1인칭 슈팅 게임과 롤플레잉 게임을 결합시켜 롤플레잉 슈팅 게임이라는 진화를 이루어냈다. 최대 4명까지 팀을 이루어 4인 온라인 게임을 즐기거나, 전통적인 방식으로 2명이 나란히 앉아 분할 화면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셀 수 없이 많은 강력한 무기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장착시킬 수 있다.


▷ 프리미어 클럽(Premiere Club)



⊙ 황금 열쇠: 신비한 루트 체스트 생츄어리 안의 레어 아이템 해제.
⊙ 볼트 헌터의 유물: 솔로 플레이나 협동 플레이 시 기어-헌팅 확률을 높일 수 잇다.
⊙ 기어박스 건팩: 독특한 황금 총 패키지로 판도라 행성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 캐릭터 클래스: 모든 새로운 매크로맨서 캐릭터 클래스 무료 다운로드 가능


▷ 크리쳐 슬러터 돔(Creature Slaughter Dome)


보더랜드 2 의 국내 초회판 패키지 구매자들에게 증정될 예정인 보너스 다운로드 컨텐츠 ‘크리쳐 슬러터 돔’ 은 게임 내 경험치를 얻기 위한 일종의 몬스터 학살 아레나이다. 플레이어들은 판도라 행성이 제공하는 가장 대적하기 힘든 괴물들을 ‘크리쳐 슬러터 돔’ 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이 아레나에서의 전투를 통해 출현하는 괴물들에 대한 공략을 미리 구상할 수 있어 훨씬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크리쳐 슬러터 돔’ 다운로드 컨텐츠에는 Moxxi의 로켓 런쳐가 포함되어 전투를 지원하며, 이 아레나에서 얻은 경험치와 기어 아이템은 메인 게임에 그대로 적용된다. 따라서 ‘크리쳐 슬러터 돔’ 에 입성하여 전투를 견뎌낸다면, 플레이어들의 끈기와 노력은 헛되지 않을 것이며 엄청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