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MMORPG ‘텐비익스트림’ 1차 사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텐비익스트림은 넥슨의 자회사인 ‘넥스토릭’이 개발하고 CJ E&M이 퍼블리싱하는 MMORPG다.

CJ E&M은 25일 부터 27일까지 3일간, 공식 사이트에서 텐비익스트림의 1차 사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는 3일간 매일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8시간씩, 총 24시간 동안 진행 예정이며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든지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텐비익스트림은 서로 다른 아일랜드에 삶의 터전을 잡고 있는 안드라스, 탈리, 실바 3개의 종족이 연합해, 다양한 적대 세력으로부터 위협받고 있는 자신들의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쳐 싸우는 내용의 게임이다. 풍부한 콘텐츠와 시스템, 짜릿하고 화려한 스킬, 개성 있는 캐릭터, 수많은 던전, 컨트롤의 재미를 선사하는 플라잉 시스템 등의 특징을 바탕으로,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CJ E&M은 텐비익스트림 1차 사전공개테스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차 사전공개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ABC마트 상품권, 투니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플레이 후 게시판에 의견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투니툰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텐비익스트림 관련 카페나 블로그 제작에 활용할 수 있도록, 텐비익스트림의 로고, 카페 및 블로그용 이미지, PC 및 모바일용 월페이퍼 등을 모두 담은 팬사이트 이미지킷을 제공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주니어사업팀 조우찬 팀장은 “1차 테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로부터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좀 더 발전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음 달 중 2차 테스트를 거쳐 정식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